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블레이크 라이블리 결혼 남편 라이언 레이놀즈, 디카프리오, 딸, 다이어트, 글루텐 프리, 가십걸

프로파일 

1987년 생. 키 178cm. 꽤 크죠!  

 

뉴욕 상류층 10대들의 라이프와 사랑을 담은 가십걸의 세레나 역할로 유명해졌죠. 그녀들의 옷만 봐도 눈호강하는 드라마였어요. 

결혼, 남편, 자녀

2012년 라이언 레이놀즈와 결혼했어요. 그는 2008-2011년까지는 스칼렛 요한슨의 남편이었죠.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와 결혼한 걸 보면 뭔가 대댄한 남자인것 같죠?!

 

블레이크와 라이언 사이에는 2014년에 태어난 아들, 2016년 태어난 딸이 각각 하나씩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블레이크와 딸 9명을 갖고 싶다고 했다네요!  와이프가 너무 아름답다 보니 이런 말이 나오지 않았을까요?!

 

 

비주얼 가족

 

디카프리오와의 데이트

2011년 디카프리오와 5개월 연인 사이였다고 합니다 짧은 기간 만났지만 워낙 비주얼 커플이다 보니 지금까지도 둘이 함께 회자되죠!  헤어진 이유는 디카프리오 엄마가 반대했다는 등의 소문은 있지만 정확한 이유는 안 알려졌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을 수 없는 몸매죠!  우선 운동을 엄청 열심히 한다고 해요.  그리고 그녀는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서양 사람들은 이 글루텐 프리를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죠.  저도 개인적으로는 글루텐에 장이 반응하기 때문에 글루텐 프리 음식을 선호하고 있어요. 

 

아름다운 커플

 

그녀는 칼로리에 집착하기 보다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먹고, 초콜렛 수플레 등 단 음식도 스스로에게 상으로 준다고 하네요.

2020년 영화 

2020년 초에 The Rhythm Section 이란 영화 개봉했는데요. 가십걸의 우아한 세레나와는 180도 다른 느낌으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 듯요.  액션 영화로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피지컬에 은근 어울렸을 것 같은데...크게 흥행은 못 한 것 같아요.  믿을만한 영화 평점 사이트 '로튼 토마토'도 28%의 낮은 점수를 주었네요.

 

2020년 영화 리듬 섹션

 

개인적으로  추천하자면... 그녀가 주인공은 아니지만 '카페 소사이어티'란 영화가 있어요. 우디 알렌 감독이고,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주인공인데요.  둘의 매력을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보면 왜 샤넬이 왜 크리스틴을 모델로 쓰는지 느껴지지요^^

 

영화 카페 소사이어티에서.  

 

지금까지 블레이크 라이블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