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르네젤위거 리즈, 다이어트, 팔뚝, 결혼

프로필

1969년생. 

키 163cm.  훨얼씬 커 보이는데요. 날씬해서 그럴까요?!

결혼

2005년 컨추리 가수 케니 체스니와 결혼했어요. 5달 알고 결혼해서 화제가 되었는데, 4달 만에 결혼이 무효라고 해서 더 화제가 되었죠. 나중에 밝혀진 이유는.. 그냥 안 맞았던 것 같습니다.  웨딩드레스가 넘 예쁘죠?!  이때도 팔뚝 미녀네요!

 

 

그 이후로 재혼은 안했고요.  잘 알려진 관계 중 하나는 2009년 경 약 2년동안 브래들리 쿠퍼와 진지하게 사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브래들리 쿠퍼는 로버트 패틴슨의 현 여자친구 수키 워터하우스를 비롯하여 셀렙들과 연애 경력이 많네요!

 

관리하는 그녀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할 때 드레스 자태가 아주 인상 깊었어요.  얼굴은 나이가 느껴지는 반면.. 몸매가, 특히 팔뚝이 감동적이더군요. 늘어짐 없는 탄탄한 운동한 팔뚝!  

 

르네 젤위거는 리즈 시절부터 몸매 관리가 탁월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죠. 

 

아카데미상 수상하는 모습

 

그녀가 하는 주요 다이어트는요. 

  • 매크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완전 웰빙 식단이죠. 핵심은 음식을 통째로 먹는거에요. 야채도 뿌리까지, 과일도 껍질채, 곡물도 통곡물로!

  • 존 Zone 다이어트

복잡한 설명 빼고요. 식단을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 4 : 3 : 3 정도의 비율로 가져가면 됩니다. 

  • 앳킨스 다이어트

탄수화물을 최대한 줄이면서 고단백, 고지방 식단을 추구하는 거에요. 

뭐 하나 쉬워보이진 않네요!

리즈 시절

개인적으로 그녀가 눈에 들어온 건 톰 크루즈가 주연한 '제리 맥과이어'라는 영화였어요. 순진하고 착한 회사 동료 역할이었는데, 요샛말로 베이글녀 느낌이었죠.  얼굴은 베이비를 넘어서 굉장히 순박한 느낌인 반면 (역할이 그랬기도 하고), 몸매는 아주 탄탄해서 부러웠죠. 

 

 

나중에 브리짓 존스 다이어리 시리즈 찍으면서 살 찌우면서 다이어트로 고생을 많이 했다고요.  급격히 찌우고 빼고 하니 몸에도 무리가 많이 갔겠죠. 

 

그 때 이후로 배역에 따른 몸무게 변화의 대명사가 된 것 같아요. 

 

연기도 뛰어나고 몸매 관리도 뛰어난 르네 젤위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