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아이유 키 몸무게 본명 5일 5kg 빼기 다이어트 전후, 연기 재산 부동산에 대해 알아봅니다..

프로필

본명 이지은.  2008년 데뷔.  1993년 생.

키 162cm. 몸무게 44kg.  2020년 기준으로는 용산구 이촌동 첼리투스 주상복합에 산다고 합니다. 

 

큰 키는 아니지만, 팔 다리가 길고 슬림해서 절대로 작아보이지는 않네요.  광고회사 다니는 후배가 예전에 아이유가 아이쏘이 화장품 모델일 때 촬영했었는데, 실제로 보면 몸매가 갸름하고 예쁘다고 합니다.  

 

지금 너무 매력적이고 예쁘니까 절대 가슴 수술 등 안했으면 합니다!!

 

다이어트

현재 모습을 보고 항상 말랐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데뷔 때 사진 보니까 통통했었네요!  아이유 다이어트라고 화제인데, 본인이 효과를 많이 본 모앙입니다!

 

다이어트 전 통통한 모습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5일 5kg 감량 목표. 

하루 1,000칼로리만 섭취해야 한답니다.  참고로 성인 여자 필요 칼로리는 2,000입니다.  

아침 - 사과 하나 / 점심 - 고구마 2개 / 저녁 - 단백질 쉐이크 (저지방 우유에 단백질 파우더 믹스하기)

 

만만치 않네요!  저렇게만 하면 5kg까지는 몰라도 3kg는 확실히 빠질 것 같네요.  단기로나 가능할 것 같고 장기로는 엄두가 안 나는 식단이긴 합니다. 

 

아이유도 음반 발매전이나 드라마 촬영 등 비주얼이 중요할 때만 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슬림한 모습

 

현실적으로 오래 할 수 있는 다이어트는 서트푸드 다이어트가 훠얼씬 나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 제 포스팅 참조하세요.  참고로 서트푸드 홍보와는 전혀 관련없는 사람입니다^^

 

다이어트 중 레드와인 마셔도 되나? - 서트푸드라면 가능!

 

다이어트 중 레드와인 마셔도 되나? - 서트푸드라면 가능!

식사와 함께 하는 레드 와인 한잔이 주는 행복.. 음... 아는 사람은 이 행복감 아시죠! 다이어트할 때 이 즐거움을 포기해야만 할까요? 다이어트에 술은 쥐약이라고들 하는데요.. 다행히 방법이 ��

tresvert.tistory.com

연기

개인적으로 배우로써의 그녀가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예전에 '나의 아저씨'보고 인정!가수와 배우 겸업하는 사람 중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재산, 부동산

음원 깡패인 것은 다 아는 사실이고요.  광고도 적지 않게 찍고.  이것 만으로도 여자 가수 탑에 들어가겠습니다. 

 

작년에 과천에 있는 부동산 매입하면서 투기가 아니냐 세간에 말이 많았죠.  아이유씨가 절대 투기 아니라고 적극 해명했습니다.  투기성과는 상관없이 부동산 전문가들은 매우 매우 탁월한 투자라고 평가 하더군요. 

 

이래 저래 재주많은 아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