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외국인 친구, 남친, 여친 만들기 - 틴더 패스포트 기능

틴더 패스포트 기능

지난 달에 슈퍼 라이크를 보낸 한 남자와 매칭이 되었다. 

거리가 안 나오는 것을 보니 틴더 유료 회원. 

예전에 설명했듯이 거리가 안 나오면 유료 서비스를 사용 중인 것을 알 수 있다. 

틴더 슈퍼 라이크 - 매치 가능성이 올라갈까?

 

틴더 슈퍼 라이크 - 매치 가능성이 올라갈까?

틴더 슈퍼 라이크 - 매치 가능성이 올라갈까? 지난번 글에도 적었지만 틴더에는 슈퍼 라이크란 기능이 있다. 파란 별로 표시되는 슈퍼 라이크는 찐 좋아요의 표현 슈퍼 라이크 횟수 무료 회원은

tresvert.tistory.com

어디에 사냐고 물어보니 스웨덴 스톡홀름이란다!

스웨덴에 사는 한국인 교포 2세 였다.  

 

사용 방법

틴더 패스포트는 유료 서비스인 플러스, 골드, 프리미엄 회원만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초 간단.  설정 기능으로 들어가서, 위치만 바꾸면 된다.  세계의 어떤 도시로도 설정 가능.  단, 한번에 하나의 도시면 지정 가능하며, 원하는 만큼 바꿀 수 있다. 

 

내가 원하는 지역으로 나의 위치를 바꾸고, 그 곳에 있는 상대방에게 좋아요를 보낼 수 있다.  예를 들면 난 서울에 살지만, 저기 미국 보스톤에 있는 사람과 매치를 원하면 위치를 보스톤으로 설정하고 보스톤 지역에 있는 사람을 서치할 수 있는 것이다. 

 

이럴 때 유용하다

매치가 된 스웨덴 교포의 얘기를 들어보니 틴더 패스포트, 매우 유용한 기능이다. 

 

이 사람은 다국적 기업을 다니는데, 한국 지사로 몇 달 뒤에 오게 된다고 한다.  그래서 미리 한국에 있는 사람들을 알고 싶어하는 것이다.  서울에 와서 아무도 아는 사람이 없는 것 보다, 왔을 때 식사라도 한 번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경우가 아니더라도, 여행 가기 전에 미리 친구를 만들어 놓기에도 아주 좋은 방법!

여행과 친구 만들기의 최적의 결합

코로나 영향으로 해외 여행이 힘들진 요즘, 더더욱 여행이 그립다!당장 올해 여행이 아니더라도, 미리 내가 관심있는 나라, 도시의 사람들과 네트워킹을 하고 싶다면 틴더 패스포트 기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