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기네스 팰트로 펠트로 리즈, 남친, 남편, 크리스 마틴, 피부, 인성 의혹

프로파일

1972년생. 175cm.  생각보다 키가 크네요!

 

엄청난 동안은 아니지만 세련되고 귀족적인 외모가 그녀의 셀링포인트인듯요! 사실, 할리우드 프린세스같은 이미지 때문에 미국에서는 가장 비호감 연예인 1위에 뽑히기도 했답니다!

비호감 연예인 1위

비호감인 이유는, 각종 루머 (예를 들면 카니예 웨스트의 콘서트 이후 흑인 비하 발언을 트위터에 올리거나, 동료 배우들의 배역을 몰래 빼앗거나, 건강한 레시피 요리책이라며 하루에 300달러의 식비 지출을 언급한다거나 등등)의 영향도 있고... 

아무래도 연애, 돈, 명예 등 모든 것을 다 가진 것에서 오는 대중들의 질투도 있다는 분석이네요. 

리즈

오래 되었지만, 브래드 피트의 전 여친으로 유명하죠. 그때가 그녀의 리즈 시절이기도 했습니다.  이후 제니퍼 애니스톤에게 밀렸고, 브래드는 제니퍼와 결혼했고요. 

브래드피트와 사귀던 시절

 

그 이후로... 세계적인 락 밴드 콜드플레이의 리드 싱어 크리스 마틴과 결혼해서 화제가 되었죠.  물론? 이혼하고, 3년 전에 브래드 팔척이라는 티비 작가 및 감독과 결혼했습니다. 

 

현재 남편 브래드 팔척과 함께

 

피부, 성형

기네스 팰트로는 할리우드에서 안티 에이징의 대명사라고 합니다.  그만큼 피부 관리에 돈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해요.  초고가 화장품, 수백, 수천만원짜리 레이저 시술 등 투자한다고요. 

 

투자와 노력으로 우아한 외모를 유지하는 걸까요?!

스페인 여행

그녀의 책이 우리나라에서 '스페인 여행'이란 제목으로 번역되어 출간되었는데요. 그녀가 유명 쉐프와 스페인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지역 요리를 소개한 13부작 티비 프로그램을 책으로 엮은 것이죠.

 

스페인 관심있는 분들은 보셔도 좋을 듯요. 

부러운 인생입니다!!

 

지금까지 기네스 팰트로에 대해서 알아보습니다.